동기 여러분:

여러분 께서 추수감사절을 즐거이 지나셧기를 바랍니다.  서울의대 15회동창회 45주년 졸업기념 모임에 대한 태두리가 결정 된 것을 여러분께 기꺼히 알립니다.  아시다시피, 이 계획은 지난 여름 코로라도여행때 다음 모임을 일본에서 갖기로 결정이 났습니다.  심영보동기와 손기용동기가 계속 연락을 주고받고 하여 그 윤곽이 분명 하여 졌고 우리모임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는데 공헌이 컵니다.  물론 자세한 사항은 계속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예로서 아리랑 여행사를 통하여 일본에서 모이기 전에 미주 동기들이 한국 관광을 겸할수 있게 하는 것이겠습니다.  모교에서의 행사는 없는 것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봅니다. 

동기 여러분 이번 모임이 미주동기와 한국동기가 함께하는 마지막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고 어쩌면 누구에게는 서로 마지막 만남이 되는 것이 아닐까 하는 마음도 없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한분도 빠지지않고 이번 모임에 꼭 참석 하여주시기를 간곡히 바랍니다. 물론 준비가 되어가는 데로 때때로 계속해서 여러분들에게 연락 하겠습니다.  이 편지를 지금 여러분에게 미리 알려 드리는 것은 여러분께서 미리 준비와 계획을 하실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입니다.  준비위원으로 강창욱, 손귀용, 김윤경, 김성준 이며 이동기들의 노력에 감사합니다. 

아래, 심영보동기가 보낸 계획을 보십시요. 그리고 꼭 이 행사를 여러분의 내년 계획에 기록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혹시 여기에 마추어서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알려 주십시요.  계속 건강 하시고 성탄과 신년을 기하여 댁내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빕니다.

박승균


------------------------------------------------------------------------------

孫 基 勇 *  美國 측  준비위원  제위  께

***  그간 잠정적이었던 결정에 이제 모든 미국측 준비위원들이 동의해서 確定되니 매우 반갑고 또 기쁩니다.     이제 韓國 측에서도 절차를 거쳐 회원들에게 홍보해서 되도록 많은 회원이  호응 하도록 이곳 임원들과 함께 노력 하겠습니다.

***  <旅 行 計 劃> 의  骨 格

A. Main Event Tour :
    1. 기  간;     2006년  10 월  16 일 (월)   ~   21 일 (토)         <6 일간>
    2. 행선지;    日 本 / 東京 一圓(富士山,日光,箱根 등) 및 大阪 一圓(奈良,京都,名古屋 등)
    3. 참  고;   ㄱ. 韓國(인천) 출발*韓國(인천) 귀환/  왕복  항공편.
                    ㄴ. 1 ~ 2 회의 Formal Banquet 과  1 ~ 2 일의 溫泉 기회 포함.
                    ㄷ. 여행 경비 추정; 약  120 만원   (美貨로는 $ 1200  이내)/ 1인당.

  B. Additional Tour : 다음의  2가지 여행상품을 홍보해서 희망자가 있는대로 적극 주선한다.
     1. 日 本 ; 北 Alps,도야마,가나자와,구로베 등         <自然 관광>      3 일간
     2. 中 國 ; SILK ROAD/둔황,하미,트루판,우루무치  등  <歷史*文化 관광> 8 일간

  C. :  韓國旅行: 미국에서오는회원들이원하면,  일본여행  前에 한국여행(예컨데  서해안,   
        또는  남해안 여행)을 주선한다.   <항공권과 함께 美國 쪽 여행사 에서  주관>
                         
***  孫 형 이제는 마음 푹 놓고  다음 여행을 다녀오시고  또 좋은 정보도 나누어 주시요.
                                     05 / 11 / 21      저녁       서 울 에 서        심  영  보.




President' Message on 45th reunion